꿀캉스/제주도

[제주 스튜디오노이] 예약방법/가격/ 키즈펜션 / 유아동반 가족펜션 / 아이랑 한달살기 숙소 / 제주 서쪽 독채펜션

도시양봉꾼 2020. 10. 12.

제주 서쪽에 위치한 조용한 감성 독채펜션 '스튜디오노이' 

'제주 스튜디오노이'는 제주 서쪽 한경면 저지리에 위치한 조용한 가족여행 독채펜션이에요. 

그동안 다녔던 독채펜션은 성인2명만 가능했는데 '제주 스튜디오노이'는 가족여행이 가능한 4인 

숙소라서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럼 지내면서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해볼게요.

 

● 재방문의사 : 5점 만점 중에 4.7점

● 체크인 : 16시 / 체크아웃 : 11시

● 주차 : 문 앞에 주차가능 (2대)
● 숙박기간 : 2020. 10월 
● 요금 : 표로 정리

● 인원 : 최대 4인 (영유아 포함)

●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저지12길 9 (제주공항까지 약 45분 소요)

● 연락처(객실문의) : 010-5174-5564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studio_noi

 

studio_noi : 네이버 블로그

studio noi 제주 서쪽 감성 독채 제주시 한경면 저지12길9 010-5174-5564 문자 문의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601-18-03687

blog.naver.com

 

글 구성은

1. 외부 및 내부구조 설명

2. 예약방법 

3. 요금 & 금액

4. 이용안내 (입퇴실 시간, 주의사항)

5. 주관적인 총평(좋은 점 / 아쉬웠던 점)으로 소개 할게요. 

 

1. 외부 및 내부구조 설명

 

스튜디오 노이는 저지예술인 마을 안에 위치한 독채펜션 이에요.

사진속에서 정면에 위치한 독채가 숙소 

왼쪽에 위치한 독채가 바비큐장 이에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독채도 좋았지만

강풍이 불어도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바비큐장이 정말 좋았어요. 

 

또한 마당에 넓은 잔디밭은 밤 하늘에 수놓은 별을 보기가 좋았어요.

 

 

 

주차는 입구에 2대 주차 가능했어요.

입구에 주차가 불편하시면 맞은편에 공용주차구역에 하셔도 괜찮아요.

 

 

 

 

숙소 독채는 거실, 주방, 침실 2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층고가 높아서 답답한 느낌은 없었어요. 

 

또한 방충망이 되어있는 창문이 많아서 환기 하는데에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보통 조그만한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는데 스튜디오노이는 꽤 큰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뒷마당에는 하귤나무가 있고 차 한잔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요.

거실에 큰 창이 있어서 마당이 다 보여요 

 

 

 

 

 

 

 

바비큐장이에요. 

테이블, 의자, 유아용 의자 및 바비큐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또한, 개수대가 갖춰있어서 설거지도 바로 가능했어요. 

 

실내에 바비큐장이 있어서 기상악화 및 밤에도 

편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2. 예약방법 

 

예약방법 2가지가 있어요.

첫번째, 에어비엔비로 예약하기 (스튜디오노이 검색)

두번째, 사장님께 직접 문자하기 (010-5174-5564)

 

 보통 독채펜션 장박하실 경우 사장님께 직접 연락하는 방법이 가격면에서 효율적임.

예약은 2박이상부터 가능해요

※ 전화문의는 받지 않으시니 주의 하세요

ex) 스튜디오노이/10월10일-12일 2박/4명/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3. 요금 & 금액

※ 연박할인은 둘째 날부터 1만원씩 적용 (2박-1만원, 3박-2만원)

 

10월 초에 5박 6일 결제한 금액이에요. (화요일-일요일)

저는 에어비엔비 이용했구요. 

사전에 알았다면 사장님과 직접 연결해서 이용했을 것 같아요.

취소하고 직접 결제 하려고 했는데 취소 수수료랑 별차이 안나서 

저는 그대로 에어비엔비를 이용 했어요. 

 

4. 이용안내 (입퇴실 시간, 주의사항)

 

체크인_ 오후4시 / 체크아웃_오전11시

●반려동물 동반 X

●조식 제공 X

 

●숙소에 없는 것_ 칫솔, 세안제, 블루투스스피커, 정수기. 청소기, 커피머신

 

●숙소에 있는 것_밥솥, 바비큐시설, 냉장고, 티비, 세탁기, 전자레인지, 간단한 식기도구세트

수건, 헤어드라이기, 샴푸, 린스, 바디워시, 와이파이가능, 유아의자, 유아식기도구세트

5. 주관적인 총평(좋은 점 / 아쉬웠던 점)

좋은점

1. 공간의 분리가 잘 되어 있음

-두개의 독립된 방, 바비큐장, 화장실 2개, 부엌, 거실 

2. 아이와 함께 이용 가능

-유아의자, 유아식기도구세트 구비

3. 마당에 잔디밭이 생각보다 넓어서 돗자리 깔고 하늘 구경 및 요가 가능

4. 바비큐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 기상악화 및 저녁에도 바비큐 이용 가능

5.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식기도구세트, 세탁기 등등이 잘 구비되어 있어 한달 살기 및 장기 투숙에도 매우 좋을 것 같음

6. 분리수거장이 걸어서 10초 거리에 있음 (매우 편리함)

 

아쉬웠던 점

1.  주변 마을을 돌아다니기에는 아쉬움 

2. 주변에 하나로 마트가 없어서 차로 15분~20분정도 나가야 하는점

 

cf 호스트님의 배려 덕분에 좋은 추억 가지고 간다는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어요.

다음에 꼭 다시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