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슐랭

[난리났네 난리났어 건대 아찌떡볶이] 주차/ 영업시간/ 맛 솔직후기

도시양봉꾼 2021. 4. 16.

서울떡볶이 찐맛집 '건대 아찌떡볶이'

 

목차
👉건대 아찌떡볶이 소개 
👉위치 & 주차
👉가격 & 영업시간 (휴무) 
👉네이버 별점 & 다음 별점

👉메뉴 


👉주관적인 생각

 

 

 

 

 1 건대 아찌떡볶이 소개

난리났네 난리났어에서 소개된 떡볶이 맛집

 

 

 

 

 

 

 

 

 2 위치 & 주차


✅위치

http://kko.to/64V2REwDp

 

아찌떡볶이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53

map.kakao.com

주소_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9길 53

 

 

✅주차

건대아찌떡볶이에서 식사 및 포장시 

'한아름528 주차장' ----> 한시간 무료

 

 

 

 

 

 

 3 가격 & 영업시간 (휴무)

✅가격

 

✅영업시간 (휴무)

매일 12:00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21년 4월 토요일 오후4시에 방문 했는데 떡볶이는 제가 마지막 손님이었고

순대, 튀김은 이미 품절)

 

수요일 휴무 

개인사정시 다른날도 휴무 ---> 네이버를 통해 확인 가능

 

 

 

 

 

 4 네이버 별점 & 다음 별점

✅네이버 별점 4.3 / 5

✅다음 별점 3.6 / 5

 

 

 

 

 

 

 

 

 

 

 

 5 메뉴

토요일 오후 4시 

제가 마지막 손님이었어요

순대, 튀김은 이미 품절

남은건 어묵, 떡볶이1인분, 간 조금 ( 서비스로 주셨어요)

 

 

 

 

 

 6 주관적인 생각

✔️여왕벌이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서울에서 제일 맛있는 떡볶이집 중 한곳이라고 표현했어요 

✔️밀떡에 소스가 깊이 베인 느낌

✔️소스맛이 깊이가 있었어요

✔️'간'은 퍽퍽해서 평소에 안좋아했는데 여기 간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꿀슐랭 기준 🍯 (꿀 한개)

 

 

TMI

꿀슐랭 기준표
✖️_재방문의사 없음
🙂_평범한 맛
🍯_맛집
🍯🍯_새로운 맛 + 맛집
🍯🍯🍯_분위기 + 새로운 맛 + 맛집

 

 

 

 

본 포스팅은 해당 레스토랑으로부터 일체의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방문 시점에 대한 기록으로 현재 레스토랑 정보와 상이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스팅에 기재된 의견은 개인적인 의견으로 참고해 주세요.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