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캉스/서울

[롯데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프리미어룸 숙박후기/시그니엘라운지/럭셔리 프로포즈/한강전망욕실뷰

도시양봉꾼 2020. 8. 27.

롯데시그니엘호텔/잠실시그니엘/롯데타워/시그니엘호캉스/시그니엘뷰/서울호캉스

 

 

안녕하세요. 도시양봉꾼 입니다 : )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저의 최애 호텔 '시그니엘서울' 이에요. (주관적인 생각)

시그니엘은 작년(19년)에 한번 가봤는데 

'고층뷰'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올해 제 생일날 다시 가게 되었어요. : ) 

 

● 체크인 : 15시 / 체크아웃 : 12시

● 주차 : 지하주차장 (발렛가능 카드 미소지시 2만 5천원)
● 숙박기간 : 2020.5월 2박3일
● 타입 : 시그니엘 프리미어 더블 룸
● 요금 : 1박 기준 60만원 대 (부가세 21% 미포함)

            -한강 전망 욕실-> 10만원 추가(1박 기준)

            -전망 욕실-> 5만원 추가(1박 기준)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 연락처(객실문의) : 02-3213-1111

● 재방문의사 : 5점 만점 중에 5점

 

 

 

시그니엘서울은 로비 7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지하에 주차 후 엘리베이트로 1층까지 이동 후 

온도 체크하고 79층으로 가서 체크인 했어요. 

 

시그니엘서울은 호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다소 불편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드리는 주차꿀팁3번 출입구(티맵기준 시그니엘서울 검색하면 3번 출입구로 알려줘요)로

들어가서 지하2층 왼쪽에 보이는 D5 주변에 주차하는 거에요. 

그러면 들어왔던 오른쪽 편에 1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연결길이 있어요. 

 

출처 : 롯데월드몰 주차안내

 

3시 체크인이지만 조금 먼저 가서 체크인 하면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살롱 드 시그니엘)에서 쉬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어메니티부분은 기본적으로 욕실용품은 딥디크 제품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셔츠(무료) 및 다림질서비스가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서비스가 다된 옷을보관하는 곳이 바깥쪽 문옆에 따로 있어서 방해 안받고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출처_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출처_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제가 룸 내부 사진을 못찍어서 

시그니엘서울 공식 홈페이지에 똑같은 룸사진이 있어서 첨부했어요. 

 

시그니엘프리미엄룸의 경우 예약후 전화로 한강뷰가 있는지 확인 전화 하는걸 추천드려요

시티뷰와 한강뷰의 금액은 같은데 미리 한강뷰로 예약을 해야 이용가능하다고 해요. 

 

 

 

욕조 및 화장실의 경우 저는 고층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한강 전망 욕실뷰를 추가했어요 (1박 기준 10만원)

저는 반식욕하면서 참깨라면과 김밥을 먹었어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화장실도 옆에 통유리로 있어서 

진짜 기분이 남달라요. (아주 주관적인 생각이에요)

 

여왕벌은 평소 베개에 예민한 편인데 여기만 오면 꿀잠을 자서 체크아웃 할때 침구류 관련 정보를여쭤보니 

시그니엘서울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하고 명동롯데호텔 1층 로비에 침구류 물건을 파는 곳이 입점 되어있으니

그곳에서 구매하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고층뷰, 막힘없이 뻥 뚫린 느낌. (여왕벌은 사실 고층뷰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요)

 

지난번에는 1박으로 와서 부대시설(헬스장, 수영장, 사우나, 더 라운지)를 이용하기에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번에는 2박이라 여유있게 하나씩 여유있게 즐겼어요. 

 

 

 

첫번째, 헬스장

집근처 헬스장을 알아볼때도 지하헬스장보다 맨 윗층에 있는 헬스장을 좋아해요.

물론, 엘리베이터를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저는 기본적으로 막힘없이 뻥 뚫린 뷰를 좋아하거든요. 

시그니엘서울 헬스장은 그런 저에게는 '최애 피트니스'공간이에요. 

뻥 뚫려 있고 한강이 보이고 기구 종류들도 다양하고 저는 매우 만족했어요. 

(운동복, 양말 대여 해줘요)

 

 

출처_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출처_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두번째, 사우나, 수영장

우선 사우나와 수영장은 사진은 못찍어서 공식홈페이지 사진으로 대체할게요. 

사우나! 사진속 보이는 모습과 같아요. 추가적으로는 온도가 다른 한증막 2개가 더 있어요.

사우나 역시 매우 만족했어요. 

 

수영장의 경우 사우나에서 보이는 사진의 창가쪽과 연결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키즈룸이 따로 없다보니 아이들이 많아서 수영을 하거나 하기는 힘들었어요. 

아이들이 많다는 부분 참고하세요. 

(수영모 대여 해줘요)

 

 

 

출처_시그니엘서울 공식홈페이지

 

세번째, 더 라운지

이용시간은 7시부터 22시까지에요.

시그니엘서울의 장점이자 단점인데요 

장점_투숙객이라면 모두 더 라운지(살롱드 시그니엘)을 이용할 수 있어요.

단점_모두가 이용가능하다보니 숙박하는 분들의 예약율이 높을 경우 자리가 없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는데요. 

 

아침_7시-10시

점심_2시-4시

저녁_5시-8시 (샴페인추가)

 

최근에는 코로나19가 심해져서 더 라운지 이용을 폐쇄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추가로 만 12세(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어린이는 입장이 제한되니 

자녀가 만 12세 이하의 경우 이야기 하면 롯데아쿠아리움 티켓으로 교환 해준다고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 

 

 

밤에 룸에서 찍은 야경사진 이에요. 

전 낮에 보는 뷰도 좋고 밤에 보는 뷰도 좋아해서 몇장 찍어놨어요 ㅎㅎ

 

***주관적인 총평***

장점

1. 호불호가 나뉠수는 있겠지만 고층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고층 자체가 가장 큰 장점

 

2. 도시 소음이 들리지 않는다

->고층에 위치 및 두꺼운 유리벽 때문인지 도시 소음이 들리지 않는다.

->꿀잠 가능

 

3. 밖에서 객실 내부가 보일 걱정이 없다.

->사생활 보장 가능

 

4. 맛집이 많은 송리단길과 도보로 이동 가능

 

5. 호텔 부대시설 및 룸이 깔끔하고 깨끗하다.

아쉬운점

1. 모든 투숙객이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숙률이 높은 날에는 이용하려면 종종 웨이팅이 필요할때가 있다. 또한, 조식도 웨이팅을 필요로 할때가 있다. 

 

2. 호텔 투숙객을 위한 주차장이 따로 없다.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