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캉스/제주도

[제주 월정담] 제주 감성 펜션/ 제주 독채 펜션 / 제주 조용한펜션

도시양봉꾼 2020. 9. 3.

월정리 감성펜션 제주월정담

안녕하세요. 도시양봉꾼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주 독채 펜션은 월정리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 월정담' 이에요.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를 이용할 경우 약 1시간정도 소요되구요.

월정리 해수욕장과 매우 가까워서 산책하기 좋았고 

월정리에서 세화로 가는 해안도로가 매우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그럼 보고 느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 해볼게요.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서 진행했어요.

 

● 체크인 : 16시 / 체크아웃 : 11시

● 주차 : 근처 주차 가능 
● 숙박기간 : 2020. 4월 1박2일
● 타입 : 한가지 (선택불가X)
● 요금 : 1박 기준 일-목_45만원(부가세 포함)

            1박 기준 금-토 55만원(부가세 포함)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70-9

● 연락처(객실문의) : 010-6369-8600

● 이메일 및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moon_dam__

● 재방문의사 : 5점 만점 중에 4.5점

 

 

 

출처_제주 월정담 공식 네이버 사진

 

월정담은 두개의 독채를 한번에 예약하는 시스템이에요. 

음... 그래서 두가족 또는 두커플이 가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양쪽다 취사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느낌은 다르지만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공간이었어요. 

 

우선 사진에서 보이는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왼쪽 독채가 좀 더 커요

 

그래서 저희는 왼쪽 독채에 짐을 풀었습니다. 

 

 

 

 

출처_제주 월정담 공식 네이버 사진

 

제주 월정담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천고의 높이가 매우 높습니다. 또한 채광율이 좋아서 

따뜻하고 마음이 트이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락층도 있고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조그만한 테라스도 있어요. 

그리고 디테일한 감성들을 잘 채워준다는생각이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주방 전자제품류는 SMEG 제품이 많더라구요. 

또한 식기구들도 예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전 4월에 가서 앞에 풀장은 이용하지 못했지만 여름에 가면 

개인 풀장도 있어서 좋을거 같아요. 

 

식탁도 넓어서 4인가족 또는 6인까지 앉을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은 다른별채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앞의 또다른 별채는 크기는 좀 더 작아요. 그래서 더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방 중간에 원형으로 특별한 공간처럼 만들어진 공간은 앉아서 이야기 하기도 좋고 

차한잔 마시고 둘러 앉아서 보드 게임해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출처_제주 월정담 네이버 공식 사진

 

 

여기는 포토스팟으로 이용했어요. 

채광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보통 일반적인 펜션에 없는 인테리어 구조 같아서 신기하고 좋았어요. 

 

최근 제주살이 수요가 급증하면서 제주 돌집의 가치가 올라가고 
예쁜 '감성펜션' '독채펜션'이 인기가 많다는데 

'제주 월정담'은 예쁜 인테리어와 소품들이감성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오래오래 인기가 이어질거라고 생각해요. 

 

 

***주관적인 총평***

장점

1. 장점이자 단점은 한번 예약시 두개의 독채를 예약한다는 점

 

2. 두개의 독채 모두 천고가 높아 시원시원한 느낌을 줌

 

3. 식기류가 스매그 제품이라는 점(매우 주관적 장점)

 

4. 구급상자가 구비되어 있는점

 

5.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모던한 편

 

아쉬운점

1. 바베큐가 불가능한 점

 

2. 저희가 간날은 비오는날이었어요. 관리 매니저님으로부터 '비오는날 배수펌프가 작동되면서 압력으로 인해 욕실배수구에서 바람소리가 난다'(큰 독채 주방쪽에서 소리가 남)는 연락을 받았어요. 저는 자면서 잠을 깨지 않았지만 평소 소리에 예민한 여왕벌은 잠을 많이 깼다고 해요. 즉, 예민함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비오는날 예민한 분이 잠을 많이 설치수도 있다는 점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