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캠핑

가평 솔다람숲, 가평 / 서울근교 글램핑, 당일치기 글램핑, 당일 피크닉, 그리들

도시양봉꾼 2020. 8. 25.

가평 당일치기로 아이들과 함께 놀만한 곳!!

-> 가평 솔다람숲 힐링파크

 

 

안녕하세요! 도시양봉꾼 입니다 : ) 

제가 두번째로 경험한 캠핑장은 가평에 위치한 '가평 솔다람숲 힐링파크' 입니다.

 

● 체크인 : 펜션(1박가능) 15:00 / 체크아웃 : 11:00 

               방갈로,타프하우스,글램핑(당일치기) 10:00/체크아웃 : 19:00

               (한두시간 늦게 체크아웃해도 이해해주신다)

● 주차 : 근처에 주차가능

● 숙박기간 : 2020.6월 당일치기

● 타입 : 타프하우스_(자리는 선착순)

● 요금 : 4만원 후반대 (당일치기) + 숯불 2인기준 (만원)

● 재방문의사 : 5점 만점 중에 3.5점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두밀리 144-7 (용산 기준_1시간 30분 소요)

 

 

오토캠핑을 떠나기전 두번째로 방문한 서울근교글램핑장. 

 

처음 방문했던 '클럽레스피아 가평점'은 글램핑만을 위한 장소라면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놀이시설이 굉장히 많았다. 

 

제가 찍은 사진에는 놀고있는 아이들이 많이 나와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첨부 

 

 

마지막 사진은 여동생이 방방에서 찍은 사진 

(여동생과 여왕벌과 셋이 함께한 캠핑 : )

 

 

 

6월 말쯤 갔는데도 불구하고 산속이라 시원했다. 

여름에도 여유분으로 얇은 긴팔을 챙겨가면 좋을 거 같다. 

 

캠핑을 가는 가장 큰 이유 

맛있게 고기 먹기 !

소고기 등심을 시작으로 삼겹살로 마무리 ! ㅎㅎ

 

 

 

 

그리들을 이용하고부터 고기를 더 '맛있게' 구울 수 있게 되었다 : ) 

삼겹살미나리와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곱창전골은 '김해 한우곱창전골'로 첫주문 했는데 아주아주 맛있었다 : ) 

 

 

 

 

맛있게 고기를 먹고

주변을 산책해보니 예쁜 꽃들이 많았다. 

 

***주관적인 총평***

장점

1.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다 (용산기준_약 1시간 30분소요)

 

2. 장점이자 단점은 놀이시설이 많다

-> 조용한 캠핑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시끄러우므로 단점 

-> 영유아가 있는 가족분들에게는 좋은 놀이터가 있으므로 장점 

 

3. 전체적으로 깨끗하다. 

 

4. 매점까지 거리가 가까워 필요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구매 가능하다. 

 

5. 캠핑을 하고 싶은 초보캠핑러들에게 맛보기 버전으로 좋을 거 같다. 

 

6. 산에 위치한 캠핑장인만큼 산책하기 좋다. 

 

아쉬운점

1. 접시, 쟁반, 냄비 등 기본 주방식기들이 없기 때문에 챙겨가야 한다. (칼,도마 기타 등등)

 

2. 개수대가 한개라 집중되는 시간은 다소 혼잡하다. 

 

 

댓글

추천 글